<<2018 '대신 가요' 결산>>
한 해 동안 오픈애즈가 바쁜 마케터 들을 위해 다녀왔던 컨퍼런스 모음집
1. 2018 Max Summit - 광고기술, 마케팅 인사이트를 더하다.
-일정: 2018.04.11~04.12
-기획자/주관 : 모비데이즈
#글로벌 마케팅의 현 주소와 미래 방향성
#모바일 프라우드 대응 현황과 전망
#마케팅의 관점을 변화시키는 크리에이터
#당신은 아직 잘 모를, 트래킹 툴을 100% 활용한 퍼포먼스 마케팅
#애드테크 시대 속, 미디어의 미래를 말하다
#eBay가 알려주는 '고객을 모델링 하는 법
#미디어가 먼저냐, 콘텐츠가 먼저냐
#블록체인이 광고시장의 탈중앙화를 가져온다.
-일정 : 2018.03.14~03.16-기획자/주관 : 디지털 마케팅 서밋 사무국
#야놀자, 우아한형제들, 신세계의 브랜드 마케팅
#현재, 지금의 소비자트렌드
3. Contents Marketing Asia Forum
-일정 : 2018.06.27~06.29
-기획자/주관 : CONTENT MARKETING INSTITUTE, STONE, CCI, 서울특별시
#우리 타겟이 공유하고 싶은 수준의 콘텐츠를 만들어라
#고객의 일상이 타임라인이다
#현실에 분명한 장소가 있는 유토피아, Heterotopia를 만든 통의동 보안여관
#콘텐츠 마케팅은 콘텐츠로 가치를 만들며, 충성도 높은 오디언스를 구축하는 것
#배달의민족 김봉진 대표가 말해주는 배민만의 브랜딩 방법
#콘텐츠 창작사가 브랜드를 만들게 된 이유_72초 tv 성지환 대표
#땡스북스의 취향을 담은 브랜드 스토리텔링
#콘텐츠는 공감에서 시작해서 공감으로 끝난다 _스브스 뉴스 하대석 기사
4. 위챗으로 시작하는 중국마케팅
-일정 : 2018.04.12-기획자/주관 : 나스미디어 x 텐센트
#차이나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텐센트
#위챗 마케팅 & 텐센트 광고
#위챗 공식계정 개설 방법 및 중국 광고 준비 필수 내용
#나스미디어 중국 사업 안내
5. C-Rocket 콘텐츠 로켓을 쏘다.
-일정: 2018.05.03~05.04
-기획자/주관 : 네오캡, 메디아티
#광고는 가난한 사람들이 세금으로 내는것, 우리의 타겟이 콘텐츠를 보게 해야한다.
#디지털스테이션에서 중요한 두가지는 IP와 밀레니얼
#모모콘의 4가지 콘텐츠 전략 _ 새롭냐? 놀랍냐? 의미있냐? 희뜩하냐?
#더파크의 콘텐츠로 돈버는 힘
#덕업일치를 이룬 사람들, 스페이스 오디티
#가장 핫한 프로덕션, 돌고래유괴단
#반도의흔한애견알바생 허지혜가 말해주는 b급 코미디
#다이아TV와 트레져헌터의 크리에이터 사업 전략
#배달의민족의 브랜딩 전략
#우먼스톡이 말해주는 영상 콘텐츠의 3가지 포인트
6. 2018 Content Marketing Summit
-일정 : 2018.07.24-07.25-기획자/주관 : 디지털 마케팅 코리아
-일정 : 2018.05.30 ~05.31-기획자/주관 : 스페이스 오디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