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워드형 광고 플랫폼 버즈빌은 국내 통신 3사를 비롯하여 하나멤버스, 롯데 엘포인트, CJ ONE 등 국내외 유수의 파트너 매체를 통해 매일 2억회 임프레션을 달성합니다. 현재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30개국에서 2,500만 유저를 대상으로 서비스 중입니다.
인기 콘텐츠
AI/기술 트렌드
2024 버즈빌 리워드 광고 트렌드 리포트
(주)버즈빌

디지털 마케팅
2025 리워드 광고 트렌드 리포트
(주)버즈빌

디지털 마케팅
AI의 시대, 클릭 이후를 설계하는 마케팅
(주)버즈빌

디지털 마케팅
떠난 유저도 돌아오는 게임 리텐션 마케팅의 3가지 요소
(주)버즈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