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가 공동구매를 시작하다
토스가 공동구매를 하는 진짜 이유
by 이은영
점점 경쟁이 심화되는 이커머스 시장,한계 없는 성장을 위한 D2C 전략을
브랜드의 한계 없는 성장을 위한 D2C 전략
by 브이리뷰
뉴스레터는 ‘우리의 이야기를 들을 준비가된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는 장점
뉴스레터로 우리 브랜드다움 전하기
by 스티비
문화편의점의 매거진
[콘.스.프] 2023 생성 AI 트렌드 요약.zip
병원 신환유치 블로그
병원 잠재고객 이탈을 줄이기 위해 CX팀이 한 일
TECH 1080
'올해의 단어'로 정리해 보는 2023년
바로 써먹는 인사이트
고객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4가지 방법
IGAW마케팅클라우드의 매거진
인기앱 교차사용자 분석을 통한 경쟁상황 분석 리포트
YouTube 광고
극좌 극우 유튜브에 빠진 대한민국 _ 확증 편향, 필터 버블 등
오늘아침
국내 Z세대, 인스타그램서 '스토리' 가장 먼저·많이 쓴다 / 옥스퍼드 사전 꼽은 올해의 단어
브랜드의 이유 SLOWWOWSLOW
산돌이 100명의 창작자와 한글 전시를 연 이유
C레벨 인터뷰
여행 업계? 모비온을 만나면 펜데믹 시대도 이겨냅니다.
광고상품
초중고 커뮤니티 앱
금융 플랫폼
부동산 앱
중고거래 플랫폼
아파트 앱
DMCU의 매거진
2024년 B2B 마케팅 트렌드 7가지
트렌디한 유튜브 활용법
2023 국내 유튜브 수익 순위 TOP 10
[콘.스.프] 2024 트렌드라는 '디토(Ditto) 소비'
무신사가 국내 브랜드와 함께 트렌드를 제안한 이유
트렌드
짠테크 뜻, 앱테크 전성시대, 고물가·고금리 시대가 만든 소비 트렌드
DMCU
블링(vling)
문화편의점
주넌
콜로세움 풀필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