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흙수저로 태어나 여러 가지를 경험하다 0에서 12가지 직업을 가지게 된 3년 차 디지털 N 잡러 깨비라도 합니다. N잡 혹은 투잡, 부업 혹은. 자유를 찾고 싶은 분들에게 필요한 마인드 셋과 3년 동안 겪어오며 알아온 노하우들을 이야기하려 합니다. 브랜드의 이미지를 만드는 것부터, 실제적으로 디지털로만 된 작업들의 노하우까지. 여러분이 준비해야 할 것은 휴대폰 혹은 컴퓨터입니다.
누구나 시작할 수 있게, 부담되지 않게 우리 취미로 먼저 시작해볼까요?
저는 현재 디지털 N 잡러에 대한 로드맵과 시간관리 컨설팅을 하고 있는데 컨설팅을 하다 보면 많은 사람들이 과정에서 지쳐 목표를 보지 못하는 것을 봅니다
미라클 모닝.
자신을 변화하고 싶고 바꾸어 가려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실천하는 것 중 하나
그러나 새벽 기상을 제대로 못 지켜 포기하시는 분들을 자주 보고 이야기를 듣습니다. 우리는 여기에서 생각을 해봐야 합니다.
여러분이 원하시는 것이 새벽 기상인가요?
아니면 일어나서 만드는 나의 루틴인가요?
저는 18년 9월 3일부터 미라클 모닝을 해왔습니다. 일찍 일어나기도 늦게 일어나기도 하면서 중간에 포기를 하려고 한 적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생각을 바꾸고 일어나서 하는 것에 집중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자신만의 시간관리와 루틴을 만들었고 그것이 지금으로 이어져 3년차 12잡스 디지털N잡러 깨비가 되었습니다.
지금도 저의 미라클 모닝은 몇 시 일어날지가 아닌 4~6시간 사이로 자고 일어나서 내 루틴을 하자 입니다. 자는 시간이 불규칙 하다보니 몇시간 자지? 라는 생각에 더욱 집중을 하였고. 그렇게 일어나서 바로 나만의 루틴을 하면서 습관만들기가 쉬워졌습니다. 사람이 로봇처럼 정확하게 매일 똑같이 하기는 어렵습니다. 또한 컨디션에 따라 상황에 따라 달라지기도 합니다.
우리는 몇 시 기상을 정하는 것보다 나한테 맞는 수면시간을 찾아서 일어나서 바로 실행하는 루틴과 습관을 만드는 것에 목적을 둔다면 미라클 모닝이 쉬워질 것입니다.
다른 것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배움에 목표가 아닌 과정에 지치는 경우는 대부분 하는 것이 잘 안돼서 지쳐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잘하면 노력할 필요가 있을까요?
불편함을 익숙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당연히 지치고 힘든 과정을 겪게 됩니다. 그렇게 숨 쉬는 것처럼 습관으로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내가 하고 싶은 것들을 왜 하는지에 좀 더 집중을 한다면 스트레스를 덜 받고 중도포기를 하더라도 다시 도전하면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습니다.
조금만 생각을 바꾸면 스트레스를 받기보다
성취감을 받아 더욱 이겨내실 수 있을 겁니다!
저는 현재 인스타그램 kkaebiworld에서 제가 성장하는 모습과
음 mm 1기 크리에이터로 활동을 하며 3년 차 12 잡스 디지털 N 잡러에 대한 실전 노하우와 마인드셋 그리고 솔직 Q&A를 하고 있습니다 다. 월, 화, 수, 목 오전 10~12시 2시간씩 오후 7시~9시 라이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게 있으신 분들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그럼 모두가 자유를 꿈꾸는 그날을 바라며!
디부디부!(디부디부는 디지털 부업으로 디지털 부자 되자라는 저의 외침이자 인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