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체계적이고 꼼꼼한 설문조사로, 비즈니스의 데이터를 수집/점검하자
고객, 직원 및 목표 시장의 사람들로부터 피드백을 확보하는 것은 어느 비즈니스든 매우 가치 있는 활동이죠.
특히나 마케팅에 있어서 이런 리서치는 각 브랜드가 직면한 특정 마케팅 상황에 관한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기획, 수집, 분석 및 보고하는 일련의 활동이라 볼 수 있습니다.
어떻게하면 더 체계적이고 꼼꼼하게 진행할 수 있을지, 설문조사를 위한 방법들을 제시해드립니다!
오픈애즈가 준비한 다섯 번째 오컬렉션 '마케터라면, 필요한 설문조사 꼼꼼하게 진행하기 A to Z'
꼭 읽어보세요!
📋 비즈니스 고민을 해소위한 설문조사를 기획해야한다면
📋 꼼꼼하게 만족도 조사를 준비하고 싶은 분
📋 가설과 검증으로 비즈니스의 데이터를 설계 및 분석
---------------------------------------------------------------------------------------
.
.
.
.
.
.
.
.
.
.
.
.
.
.
.
오픈애즈 한정판 콘텐츠 큐레이션 '오컬렉션'
수많은 콘텐츠 중 나에게 꼭 필요한 콘텐츠를 찾고 싶다면,
성장을 더할 수 있는 콘텐츠를 찾고 있다면 오픈애즈 콘텐츠 큐레이션, 오컬렉션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