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7
#2023년 트렌드 #메타
📣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으로 알아보는 2023 주요 트렌드 4가지
메타가 올해 주목해야 할 글로벌 문화 트렌드를 조명하는 ‘새롭게 떠오르는 문화: 2023 트렌드 보고서’를 공개했습니다. 보고서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메타 플랫폼을 통해 연결된 전 세계 37억명 사이의 상호작용을 분석해 도출한 트렌드와 비즈니스를 위한 제언을 담았다고 하는데요.
이번 보고서는 빠른 시장 변화 속에서 기업과 브랜드가 소비자를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메타의 여러 플랫폼에서 전 세계 소비자가 연결되는 방식과 주요 관심사를 파악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습니다. 특히 매일 20억명 이상의 사람이 페이스북에서 상호작용하는 만큼, 빅데이터 기반의 최신 트렌드는 변화를 예측할 실마리를 제공하는데요. 올해와 미래를 이끌 주요 문화 트렌드로 ▲정체성 탐험 ▲릴레이션쉽 진화 ▲확고한 열망 ▲살아 숨쉬는 가치 등 4가지 키워드가 선정되었습니다. ’새롭게 떠오르는 문화: 2023 트렌드 보고서’는 메타 포어사이트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 #IP마케팅
📣 '굿즈'로 IP 마케팅 나선 게임업계
#미디어 트렌드 #카카오광고
📣 카카오, 2분기부터 광고사업 본격 확장
🌞'어제 아침'으로 되돌아가기>
📣 ‘일주일 571시간 시청’, MZ세대 홀린 유통가 숏폼 마케팅
📣 "작품 감상하며 쇼핑" 아트 마케팅 늘어난다
📣 아레나 축구장에 '진로' 광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