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밀레니얼 타깃 미디어 + 마케팅 그룹 대학내일이 3040 마케터들을 위해 제작하는 뉴스레터. 현장에서 겪고 고민한 밀레니얼 세대에 대한 생생한 인사이트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기 콘텐츠
소비자 인사이트
공주에 빙의해 공부하는 Z세대. 그 이유는?
대학내일 뉴스레터

소비자 인사이트
Z세대는 안 귀찮아요
대학내일 뉴스레터

소비자 인사이트
“내가 낸 돈은 내가 듣는 음악에” Z 세대가 말하는 공정함
대학내일 뉴스레터

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틱톡
Z세대가 유튜버를 믿는 이유, 유튜버 소통법
대학내일 뉴스레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