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Corona)가 휴대폰 배터리 잔량이 10% 미만일 때만 열리는 맥주 냉장고 ‘코로나 리차지(Corona Recharge)’를 공개함
소비자에게 자사 제품을 ‘휴식’과 ‘전자기기로부터의 해방’의 이미지로 각인시키기 위해 고안된 캠페인 사례로 분석됨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DMC미디어의 생각
코로나(Corona), 휴대폰과 소비자를 충전시켜주는 특별한 냉장고 캠페인 선봬 ‘휴식’과 ‘해방’의 브랜드 경험 선사
최근 코로나(Corona)가 휴대폰 배터리 잔량이 10% 미만일 때만 열리는 맥주 냉장고 ‘코로나 리차지(Corona Recharge)’를 공개함
소비자에게 자사 제품을 ‘휴식’과 ‘전자기기로부터의 해방’의 이미지로 각인시키기 위해 고안된 캠페인 사례로 분석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