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코로나(Corona), 휴대폰과 소비자를 충전시켜주는 특별한 냉장고 캠페인 선봬 ‘휴식’과 ‘해방’의 브랜드 경험 선사

DMC미디어

2023.01.27 08:00
  • 964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1

최근 코로나(Corona)가 휴대폰 배터리 잔량이 10% 미만일 때만 열리는 맥주 냉장고 ‘코로나 리차지(Corona Recharge)’를 공개함


소비자에게 자사 제품을 ‘휴식’과 ‘전자기기로부터의 해방’의 이미지로 각인시키기 위해 고안된 캠페인 사례로 분석됨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IRMS20220044] 코로나(Corona), 휴대폰과 소비자를 충전시켜주는 특별한 냉장고 캠페인 선봬 ‘휴식’과 ‘해방’의 브랜드 경험 선사.pdf 파일 다운로드
  • #마케팅 사례
  • #주류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