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 전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하단 링크 클릭▼)
01. IPTV 시장 동향_미디어포털로 거듭나는 IPTV
- 해외는 코드 커팅, 국내는 코드 스태킹...견고한 IPTV 입지
- 본방송부터 VOD·OTT까지 다함께 즐기는 미디어포털로 진화
02. IPTV 광고 시장 동향_오디언스 바잉 중심 방공광고 디지털화
- 오디언스 바잉, IPTV 중심 대세로 자리매김
- Addressable TV 광고, 안정적 시장 안착
- Addressable TV 오디언스 타겟팅 전략 사례
- 모바일·TV앱 사용이력 기반 타겟 세그먼트 강화
- VOD 광고 모바일 앱 오디언스 활용 사례
- 지상파·케이블 연계, 광고 시청이력 기반 오디언스 바잉 진행
- 지상파 광고 시청이력 기반 리타겟팅 사례
03. 23년도 IPTV Preview_플랫폼의 경계를 허무는 IPTV
- TV채널 프리롤 광고상품, T:ON 공식 런칭
- 가구 시청 매체 한계를 넘어 개인화 타겟팅 고도화
Appendix
- IPTV 가입가구 및 광고비 추이
**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