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리포트

소비자가 열광하는 세계관 마케팅

KPR 인사이트 트리

2022.11.23 08:00
  • 3785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1
  • 1

소비자를 과몰입하게 만드는 브랜드 세계관 👑

 

‘반갑소, 나 빙그레우스 더 마시스에 그대도 매료되었소?’

 

최근 식품, 엔터테인먼트, 유통 등 다양한 산업군의 브랜드들이

세계관을 활용한 독특한 마케팅 전략을 펼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MZ세대가 열광하는 세계관 마케팅의 성공 요인은 무엇일까요?

 

이번 비주얼리포트 42호에서는 마케팅 사례 분석을 통해 세계관 마케팅 유형을 정리하고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해 세계관 마케팅에 관한 인기 요인을 분석하였습니다.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소비자가 열광하는 세계관 마케팅의 특징은 무엇일까요?

🔎 세계관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결과, 주요 연관어는 어떻게 나타났을까요?

🔎 MZ세대를 과몰입하게 만드는 세계관의 유형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 💭

 

 

🔎 비주얼 리포트는 KPR 인사이트 트리 리포트의 빅데이터 분석 자료를 인포그래픽으로 소개합니다.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포트 자료와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

 

  • #세계관
  • #메타버스
  • #MZ세대
  • #빙그레우스
  • #펭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