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신상 핫플이 변하고 있다! 로컬 비즈니스의 인기 요인은 무엇일까요?
🔎 코로나19 이후 로컬 비즈니스는 어떻게 발전되었을까요?
🔎 하이퍼 로컬 플랫폼과 로컬 브랜딩에 대한 실제 사례가 궁금하다면?
‘동네 핫플’ 로컬 비즈니스의 성장 🏪
코로나19 이후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많은 변화가 나타났습니다.
비대면이 일상화되면서 먼 곳에 있는 대형마트 보다는 인근 편의점이나 온라인으로 물건을 구매하는 등 생활 반경이 좁아졌는데요. 슬리퍼를 신거나 편안한 차림으로 여가시설을 즐길 수 있는 ‘슬세권’이라는 신조어가 생기기도 했습니다.
이번 비주얼 리포트 34호에서는 코로나19 이후 성장한 로컬 비즈니스에 대한 다양한 빅데이터 분석과 실제 마케팅 사례들을 제시했습니다.
💭 💭 💭
KPR 인사이트 트리의 비주얼 리포트는 KPR 인사이트 트리 리포트의 빅데이터 분석 자료를 인포그래픽으로 소개합니다.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가 2022년 9월 1일부터 새롭게 개편되었습니다!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 개편을 맞아 구독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 KPR 인사이트 트리 구독자 이벤트 바로가기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