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기획 이커머스 '겟트', 럭셔리 장기 렌털 서비스 시작
📣 제일기획이 운영하는 이커머스 플랫폼 '겟트'(GETTT)는 럭셔리 장기렌털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구찌와 프라다, 보테가 베네타 등 해외 명품 브랜드의 가방, 지갑, 시계 등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36개월까지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빌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장기 렌털 서비스 분납금을 완납하면 고객이 제품 소유권을 이전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겟트는 해외 부티크들과 공식 계약을 맺은 명품 병행수입 및 해외 직배송 전문 업체 ‘어도어럭스’와 손잡고 브랜드와 제품의 신뢰도를 높였다고 하는데요. 겟트 관계자는 “고객들이 겟트에서 부담 없이, 취향껏 럭셔리를 즐기도록 하는 것이 이번 서비스의 목표”라고 말했습니다 .
페이스북 계정, 5개까지 만들 수 있다
📣 세계 최대 소셜미디어 페이스북이 사용자 계정을 5개까지 늘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더버지 등 외신에 따르면 페이스북은 계정을 최대 5개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기 위해 현재 테스트를 벌이고 있다고 이날 발표했습니다. 이는 페이스북 사용자들이 페이스북에 머무는 기간을 늘리도록 유도하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됩니다.
여기어때 캠페인, 구글 마케팅 세션서 소개
📣 여기어때가 ‘구글 싱크 앱스(Google Think Apps) 2022’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구글 싱크 앱스는 구글이 주최하는 마케팅 세션으로, 매년 성공한 기업 마케팅 사례를 발표합니다. 여기어때는 올해 행사에서 ‘여행할 때 여기어때’ 캠페인의 전략과 성과를 공개했는데요. 여기어때는 지난해 겨울부터 음악을 콘셉트로 여행할 때 여기어때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관련 영상은 유튜브에서 누적 조회수 4650만을 기록했고, 이중 재시청자의 비율은 36% 이상 달하며 팬덤을 형성했습니다.
여기어때는 올 여름도 윤종신, 장기하, 이미주, 노홍철, 장윤주, 미노이, 아누팜, 빠니보틀 등 8명 모델과 여행할 때 여기어때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캠페인 영상은 공개 4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2600만회를 돌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