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의 매거진

미디어&마켓 리포트 2022년 5월 호

  • 2557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2
  • 1

*로그인 시, 해당 첨부 파일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MARKET ISSUE
명품 시장의 큰손이 된 2030 남성 소비자들
- 건강 관리를 활용한 전략에 주목하는 기업들
- 식품업계 프리미엄 제품 출시 활발

MEDIA NEWS
일론 머스크, 55조 원에 트위터 인수
- 카카오톡, ‘보이스룸’ 서비스 출시

MEDIA NEWS BRIEF

NEW MEDIA
롯데카드
906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롯데카드의 모바일 광고 상품
롯데카드 이용 정보 및 롯데그룹사 유통 데이터를 활용하여 목표 타겟에서 효율적으로 노출 가능
ㆍ형태 : MO
ㆍ매체력 : 롯데카드 회원수 906만 명
ㆍ판매방식 : 배너-CPP/메시지-건당단가
ㆍ상품 유형 : LMS, 배너, 앱푸시

TV조선 유튜브
TV조선의 유튜브 채널로 9개의 방송 IP 활용 채널과 6개의 웹 오리지널 채널 보유 중장년층 구독자가 많은 트로트와 정치·시사 채널, MZ세대 대상 채널 등을 활용해 타겟별 광고 가능
ㆍ형태 : PC/MO
ㆍ매체력 : 15개 채널 구독자 수 총 869만 명
ㆍ판매방식 : CPM
ㆍ상품 유형 : 배너, 동영상

고양이와 스프
네오위즈의 고양이 키우기 게임으로 2030세대 여성이 주요 이용자 여성 타겟 앱 또는 게임 광고에 적합하며,
전세계 유저들에게 노출이 가능해 글로벌 캠페인 집행 가능
ㆍ형태 : MO
ㆍ매체력 : 전MAU 440만 명
ㆍ판매방식 : NCPI/CPC
ㆍ상품 유형 : 배너, 앱아이콘

잼페이스
유튜브 뷰티 영상 큐레이션, 퍼스널컬러 진단, 커뮤니티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티 앱 평가단, 인플루언서 등 화장품 정보 및 후기 확산을 위한 다양한 광고 상품 보유 
ㆍ형태 : MO
ㆍ매체력 : MAU 45만 명
ㆍ판매방식 : 진행인원별 단가 적용
ㆍ상품 유형 : 체험단, 인플루언서 등

 

  • #미디어 & 마켓
  • #일론 머스크
  • #식품업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