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창업진흥원, 스타트업에 광고 지원
📣 네이버는 창업진흥원이 추천한 우수 기업 30개에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를 2022년 연말까지 무료로 지원한다는 소식입니다.
29CM, 첫 팝업스토어 ‘29맨션’ 연다
📣 셀렉트샵 29CM가 브랜드 캠페인 ‘당신이 구하던 삶(이하 당신2 9하던 삶)’의 첫 팝업스토어 ‘29맨션(29MANSION)’을 열었습니다.
29맨션은 29CM가 지난 4월부터 전개한 브랜드 캠페인의 오프라인 확장 채널입니다. 상품 판매를 넘어 29CM라는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되었다고 하는데요. 이 팝업스토어는 서울 용산 삼각지 인근 4층 건물에서 22일까지 9일간 진행됩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당신이 어떤 삶을 구하든 더 깊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29CM가 감각 있고 믿음직스러운 가이드로 함께 하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데요. 29맨션은 싱어송라이터 죠지의 캠핑장, 포토그래퍼 하시시박의 작업실, 페인터 연경의 정원 등 페르소나 3인의 취향을 엿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고 합니다.
유씨엘, MZ세대의 키워드 담은 화장품 트렌드북 발표
📣 화장품 ODM·OEM 전문기업 유씨엘이 2022년 트렌드북을 발표했다는 소식입니다.
유씨엘이 발표한 이번 트렌드북은 'With Earth, With US'의 주제로 MZ세대의 정의, 소비·트렌드·라이프 스타일 분석을 통해 아침부터 밤까지 활용할 수 있는 품목 리스트가 담겨있다고 합니다. 유씨엘은 MZ세대를 ▲그린슈머 ▲비건비긴즈 ▲취'향'존중 세가지 키워드로 정의했는데요.
그린슈머는 '같이 살기 위해 가치 산다'는 친환경 신념을 드러내는 MZ세대의 소비 트렌드를 의미합니다. 이 트렌드에 최근 플라스틱 프리, 클린뷰티 제품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비건비긴즈는 소비에 개인의 신념과 가치를 더하는 미닝 아웃(Meaning Out) 트렌드의 확산으로 비건 인증 제품의 인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향'존중은 성별의 경계를 무너뜨리는 중성적이고 차별성 있는 향을 선호하는 MZ세대를 반영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