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DMC report]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미디어 이용 행태 예측 보고서

DMC미디어

2018.01.12 03:08 조회수 2186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DMC report]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미디어 이용 행태 예측 보고서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오는 2월 9일 개막을 앞둔 평창 동계올림픽의 열기가 점점 고조되고 있습니다. 올림픽은 세계 최대의 스포츠 마케팅 무대로 국내외 기업들의 마케팅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으며 기업 간의 마케팅 경쟁 역시 점점 더 치열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이번 올림픽은 국내에서 개최되는 만큼 대부분의 주요 경기가 황금시간대에 진행됨에 따라 모바일과 TV를 중심으로 한 활발한 경기 시청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에 본고에서는 평창 동계올림픽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와 미디어 이용 행태 예측 그리고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대한 태도를 살펴봄으로써 스포츠 마케팅 활동 및 광고 집행 등을 위한 미디어 전략 수립에 필요한 정보와 인사이트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DMC report
  • #소비자 분석 리포트_미디어 SNS 이용행태
  • #마케팅 소식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