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리포트

주류문화로 부상한 OTT 서비스

KPR 인사이트 트리

2022.04.22 13:00
  • 952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7
  • 1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지금은 OTT 전성시대!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OTT 플랫폼 1위는?

🔎 OTT 플랫폼에 대한 실제 소비자들의 반응이 궁금해요!

🔎 넷플릭스와 디즈니플러스에 대한 연관어 TOP5는 무엇일까?

 

 

지금은 OTT 전성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OTT의 활용이 보편화되면서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시대가 열렸습니다. 이번 KPR 인사이트 트리 리포트에서는 OTT 플랫폼에 대한 소비자 반응 분석과 관련 산업들을 심층적으로 분석했습니다. 빅데이터를 활용한 다양한 분석 자료와 인사이트는 <KPR 인사이트 트리> Why Vol.14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KPR 인사이트 트리의 비주얼 리포트는 KPR 인사이트 트리에서 발간하는 리포트의 빅데이터를 인포그래픽 형식으로 소개합니다.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자료와 리포트들을 확인해보세요!

 

 

 

출처KPR  트리 

  • #OTT
  • #넷플릭스
  • #디즈니플러스
  • #유튜브
  • #왓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