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트렌드
주류문화로 부상한 OTT 서비스
2022.04.22 13:00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지금은 OTT 전성시대! 소비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OTT 플랫폼 1위는?
🔎 OTT 플랫폼에 대한 실제 소비자들의 반응이 궁금해요!
🔎 넷플릭스와 디즈니플러스에 대한 연관어 TOP5는 무엇일까?
지금은 OTT 전성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OTT의 활용이 보편화되면서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시대가 열렸습니다. 이번 KPR 인사이트 트리 리포트에서는 OTT 플랫폼에 대한 소비자 반응 분석과 관련 산업들을 심층적으로 분석했습니다. 빅데이터를 활용한 다양한 분석 자료와 인사이트는 <KPR 인사이트 트리> Why Vol.14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KPR 인사이트 트리의 비주얼 리포트는 KPR 인사이트 트리에서 발간하는 리포트의 빅데이터를 인포그래픽 형식으로 소개합니다.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자료와 리포트들을 확인해보세요!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
#OTT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유튜브
#왓챠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