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DM 노래 공유시 30초 미리듣기 지원
인스타그램이 자사 뉴스룸을 통해 DM으로 공유한 노래의 30초 미리듣기를 지원할 방침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조만간 애플뮤직, 아마존뮤직, 스포티파이와의 통합을 통해 머릿속에서 지워지지 않는 곡의 30초를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의 친구들은 채팅에서 이 곡을 바로 듣게된다"고 설명했는데요.
이외에도 인스타그램은 피드에서 바로 DM 답장하기, 흥미로운 콘텐츠 피드에서 바로 공유, DM창에서 온라인 상태인 친구 확인 등 기능도 도입한다고 함께 알렸습니다.
카카오쇼핑라이브, 라이브 커머스 전속 진행자 영입
마케팅 컨퍼런스 2022, 4월 27일 시작
테크42가 주최하는 ‘마케팅 컨퍼런스 2022’가 이달 27일 ‘커머스 마케팅 인사이트’를 시작으로 6월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인사이트’, 8월 ‘테크놀로지 마케팅 인사이트’, 11월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2023’으로 이어지는 마케팅 컨퍼런스 대장정에 돌입합니다. <마케팅 컨퍼런스 2022>의 첫 무대인 ‘커머스 마케팅 인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혁신을 거듭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오아시스마켓, 카페24, 그립컴퍼니, 카카오 스타일 등 국내 커머스 업계 신흥 강자를 비롯해 메타, 아마존 등 글로벌 시장을 좌우하는 빅테크의 현업 마케팅 담당자들이 직접 이야기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더 자세한 행사 내용과 참가신청은 ‘마케팅 컨퍼런스 2022’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