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마케팅 컨퍼런스 2022, 4월 27일 시작 / 카카오쇼핑라이브, 라이브 커머스 전속 진행자 영입

오픈애즈

2022.04.05 06:00
  • 1864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인스타그램, DM 노래 공유시 30초 미리듣기 지원 


인스타그램이 자사 뉴스룸을 통해 DM으로 공유한 노래의 30초 미리듣기를 지원할 방침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조만간 애플뮤직, 아마존뮤직, 스포티파이와의 통합을 통해 머릿속에서 지워지지 않는 곡의 30초를 공유할 수 있다. 당신의 친구들은 채팅에서 이 곡을 바로 듣게된다"고 설명했는데요. 

이외에도 인스타그램은 피드에서 바로 DM 답장하기, 흥미로운 콘텐츠 피드에서 바로 공유, DM창에서 온라인 상태인 친구 확인 등 기능도 도입한다고 함께 알렸습니다. 

 

 

 

카카오쇼핑라이브, 라이브 커머스 전속 진행자 영입 


카카오쇼핑라이브가 라이브 커머스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전속 진행자를 영입했다는 소식입니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 쇼호스트 등 다양한 커머스∙콘텐츠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5명의 라이브커머스 진행자와 전속 출연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는데요.
전속 출연 계약을 맞은 진행자는 방송인 배혜지, 쇼호스트 오민화, 뷰티 인플루언서 담쓰, 유투버 이시아, 진행자 김주승입니다. 이들은 약 1년 동안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제작하는 라이브 커머스의 메인 진행자로 활약하게 됩니다. 카카오쇼핑라이브는 전속 진행자들과 협업해 고품질의 콘텐츠를 유지하고, 고객 향 PGM(방송 프로그램)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마케팅 컨퍼런스 2022, 4월 27일 시작


테크42가 주최하는 ‘마케팅 컨퍼런스 2022’가 이달 27일 ‘커머스 마케팅 인사이트’를 시작으로 6월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인사이트’, 8월 ‘테크놀로지 마케팅 인사이트’, 11월 ‘디지털 마케팅 인사이트 2023’으로 이어지는 마케팅 컨퍼런스 대장정에 돌입합니다. <마케팅 컨퍼런스 2022>의 첫 무대인 ‘커머스 마케팅 인사이트’에서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혁신을 거듭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오아시스마켓, 카페24, 그립컴퍼니, 카카오 스타일 등 국내 커머스 업계 신흥 강자를 비롯해 메타, 아마존 등 글로벌 시장을 좌우하는 빅테크의 현업 마케팅 담당자들이 직접 이야기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더 자세한 행사 내용과 참가신청은 ‘마케팅 컨퍼런스 2022’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오늘아침
  • #인스타그램
  • #카카오쇼핑
  • #라이브커머스
  • #마케팅 컨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