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배스킨라빈스가 3월 ‘이달의 맛‘ 출시 홍보 차원에서 MBTI 검사지를 활용한 이색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을 선보여 화제
이는 SNS 상으로 본인을 알리기 좋아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자연스러운 바이럴 효과를 발생시킨 똑똑한 마케팅 사례로 평가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DMC미디어의 생각
배스킨라빈스, 3월 이달의 맛 프로모션 관련 바이럴 효과 증대를 위한 MBTI 성격유형 검사 활용 화제
최근 배스킨라빈스가 3월 ‘이달의 맛‘ 출시 홍보 차원에서 MBTI 검사지를 활용한 이색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을 선보여 화제
이는 SNS 상으로 본인을 알리기 좋아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자연스러운 바이럴 효과를 발생시킨 똑똑한 마케팅 사례로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