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별 트렌드

모바일인덱스로 바라본 모바일 앱 게임 시장 Overview

1248
1
0


 

 

 

 

 

 

Report Summary

 

- 흥행작 부재? 시장 성숙기? 국내 모바일 게임 사용자/설치 건 수 하향세

- 전체 모바일 게임 앱 사용시간도 하향세, 10~30대 사용시간 감소 뚜렷

- 쓰던 사람이 더 쓴다, 사용자 감소에도 1인당 지출 비용은 소폭 상승

- 마켓은 구글플레이, 퍼블리셔는 NCSOFT가 압도적 거래액 1위 기록중

- 전체 거래액의 70%, 롤플레잉에 치우친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

- 2월 마켓별 거래액 TOP10 모바일 게임

- 2월 성별/연령별 인기 모바일 게임 TOP5

 

 


 


 


 


 


 


 


 

 

#게임 #모바일게임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