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뉴스

2021 12월 4주차 : GROUP IDD <Weekly Issue>

GROUP IDD

2021.12.30 10:41
  • 797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GROUP IDD Weekly Issue 12월 4주차! 전문을 확인하세요 <클릭>

* 아래 첨부파일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2021 12월 4주차 : GROUP IDD <Weekly Issue>

디지털 종합광고대행사 그룹아이디디가 선정한 위클리이슈,

마켓 / 소비자 / 미디어의 주간이슈를 간결하게 담습니다.

 

[MARKET]

01 / 버거시장 춘추전국시대 찾아오나?

02 / 생활 플랫폼으로 변신 노린다, 배민-요기요

03 / 프라이빗-프리미엄으로 OTT맞서는 영화관

04 / 2030세대 유입에 건기식 시장 규모 커졌다

 

[CONSUMER]

05 / 중장년층 전유물 ‘유료멤버쉽’ 이제는 MZ세대가 휩쓴다

06 / 코로나19이후 10대로 북적이는 네이버카페

07 / 월요병 극복은 쇼핑! 월요일 구매건수 80% 높다

 

[MEDIA]

08 / 올해 방문자 1위는 ‘틱톡’

09 /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만나는 플래시몹

10 / 토종 OTT, 내년에는 글로벌로 출격

  • #트렌드
  • #마케팅 뉴스
  • #2030세대
  • #틱톡
  • #메타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