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상세 광고 이미지

나스리포트

NPR 심화 분석 _ 이용자 세그먼테이션을 통한 페르소나 분석 사례

케이티나스미디어

2021.11.25 07:10
  • 1503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1
  • 0

NPR 심화 분석 _ 이용자 세그먼테이션을 통한 페르소나 분석 사례 

 

 

보고서 전문은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하단 링크 클릭▼)

[NPR 심화 분석 _ 이용자 세그먼테이션을 통한 페르소나 분석 사례] 보러가기 

 

  

01. '이용자 세그멘테이션' 분석 목적

- 분석 설계 및 방법

- '군집 분석'이란?

- NPR 2021활용, '이용자 세그먼테이션' 결과


02. 세그먼트A의 페르소나 "열혈 게임 매니아"

- 세그먼트A '열혈 게임 매니아'의 미디어 이용 행태

- 세그먼트A '열혈 게임 매니아'에 효과적인 광고 유형

- 세그먼트A '열혈 게임 매니아'를 위한 광고 예산 배분안


03. 세그먼트B의 페르소나 "소셜미디어 탐색가"

- 세그먼트B '소셜 미디어 탐색가'의 미디어 이용 행태

- 세그먼트B '소셜 미디어 탐색가'에 효과적인 광고 유형

- 세그먼트B '소셜 미디어 탐색가'를 위한 광고 예산 배분안


04. 세그먼트C의 페르소나 "온라인 쇼핑 유목민"

- 세그먼트C '온라인 쇼핑 유목민'의 미디어 이용 행태

- 세그먼트C '온라인 쇼핑 유목민'에 효과적인 광고 유형

- 세그먼트C '온라인 쇼핑 유목민'를 위한 광고 예산 배분안


05. 세그먼트D의 페르소나 "재테크 주린이 직장인"

- 세그먼트D '재테크 주린이 직장인'의 미디어 이용 행태

- 세그먼트D '재테크 주린이 직장인'에 효과적인 광고 유형

- 세그먼트D '재테크 주린이 직장인'를 위한 광고 예산 배분안

 


**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NPR
  • #소비자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