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뉴스

2021 8월 4주차 : GROUP IDD <Weekly Issue>

GROUP IDD

2021.08.30 10:22
  • 1106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GROUP IDD Weekly Issue 8월 4주차! 전문을 확인하세요 <클릭>

* 아래 첨부파일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2021 8월 4주차 : GROUP IDD <Weekly Issue>

디지털 종합광고대행사 그룹아이디디가 선정한 위클리이슈,

마켓 / 소비자 / 미디어의 주간이슈를 간결하게 담습니다.

 

[MARKET]

01 / 팝콘에 OTT서비스, 도시락에 주식 1주 : 왝더독 마케팅

02 / 가상인플루언서로 사랑받는 네이버-카카오 캐릭터

03 / 식음료업계는 지금 ‘챌린지마케팅’ 열풍

04 / 닉코노미(닉네임+이코노미)로 매출 노린다

 

[CONSUMER]

05 / 올해 식품시장 주요 키워드는?

06 / ‘찐’ 덕질공간으로 MZ에게 다시 사랑받는 트위터

07/ 1인 미디어, 20대 남성이 제일 많이 본다

 

[MEDIA]

08 / 10년만에 폐지 결정, 청소년 ‘게임 셧다운제’

09 / 인스타그램, 지도검색 기능 출시!

10 / 틱톡X쇼피파이, 파트너십 체결

11 / 아이폰도 유튜브 화면속 화면 모드 가능해?

  • #마케팅 뉴스
  • #틱톡
  • #닉코노미
  • #인플루언서
  • #MZ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