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트렌드
2021 8월 4주차 : GROUP IDD <Weekly Issue>
2021.08.30 10:22
GROUP IDD Weekly Issue 8월 4주차! 전문을 확인하세요 <클릭>
* 아래 첨부파일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2021 8월 4주차 : GROUP IDD <Weekly Issue>
디지털 종합광고대행사 그룹아이디디가 선정한 위클리이슈,
마켓 / 소비자 / 미디어의 주간이슈를 간결하게 담습니다.
[MARKET]
01 / 팝콘에 OTT서비스, 도시락에 주식 1주 : 왝더독 마케팅
02 / 가상인플루언서로 사랑받는 네이버-카카오 캐릭터
03 / 식음료업계는 지금 ‘챌린지마케팅’ 열풍
04 / 닉코노미(닉네임+이코노미)로 매출 노린다
[CONSUMER]
05 / 올해 식품시장 주요 키워드는?
06 / ‘찐’ 덕질공간으로 MZ에게 다시 사랑받는 트위터
07/ 1인 미디어, 20대 남성이 제일 많이 본다
[MEDIA]
08 / 10년만에 폐지 결정, 청소년 ‘게임 셧다운제’
09 / 인스타그램, 지도검색 기능 출시!
10 / 틱톡X쇼피파이, 파트너십 체결
11 / 아이폰도 유튜브 화면속 화면 모드 가능해?
- Group IDD 8월 4주차 원문.pdf 파일 다운로드
#마케팅 뉴스
#틱톡
#닉코노미
#인플루언서
#MZ세대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