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DMC report]2017년 9월 광고 집행금액 및 트래픽 리포트

DMC미디어

2017.10.27 03:22
  • 2466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2017년 9월 온라인 총 광고비는 전월 대비 -2.6% 감소하여 약 428억원으로 집계되었으며, 업종별로는 금융, 보혐 및 증권, 관공서 및 단체, 수송기기 업종이 투자를 큰 폭으로 늘렸고, 컴퓨터 및 정보통신 업종과 서비스 업종이 광고비를 크게 감소시켰습니다. 

 

온라인 상위 검색어의 경우 ‘부산여중생폭행’, ‘240번버스’ 등 사회 이슈 관련 키워드가 상위 랭크되었으며, ‘카카오미니’, ‘아이폰x’ 등 IT 제품 신규 출시에 따른 신제품 검색량 급증했습니다. 사이트 트래픽은 네이버/다음/네이트순으로 나타났습니다. 

 

본 보고서는 2017년 9월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집행 금액 및 트래픽에 관한 보고서 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DMC report 종합리포트 보러가기]

[DMC report]2017년 9월 신상품 및 신규 매체 리포트_비키/트위치 >  

[DMC report]2017년 9월 디지털 미디어 이슈 리포트 > 

[DMC report] 2017년 9월 국내 및 해외 진행사례 리포트_KB국민카드/VH > 

 

  • #DMC report
  • #트래픽분석
  • #마케팅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