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 2021 숏폼 콘텐츠 플랫폼 보고서
보고서 전문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하단 링크 클릭▼)
[나스미디어 2021 숏폼 콘텐츠 플랫폼 보고서] 보러가기
01 숏폼 콘텐츠 개념 및 소비 행태
• 주요 Keyword로 알아보는‘숏폼 콘텐츠’
• 소비 행태 : ① 기기 및 이용 시간 / ② 브랜드 콘텐츠
02 사업자 구분 및 현황
• 세대별 사업자 확산 과정
• ‘숏폼 콘텐츠 플랫폼’ 사업자 현황
• 플랫폼 유형별 사업자 소개 :
① SNS형(숏폼특화/기능탑재) / ② OTT
03 광고 상품 분석
• 영상 콘텐츠 활용 수익 모델
• 상품 유형별 분류 :
① 콘텐츠 분리형 / ② 콘텐츠 일체형 / ③ 콘텐츠 참여형
04 사업자 동향 및 전망
• 사업자 유형별 시장 전망 : ① SNS형 / ② OTT형
**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