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DMC report] 2017 모바일 메신저 앱 이용 행태

DMC미디어

2017.10.13 01:28 조회수 1155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DMC report] 2017 모바일 메신저 앱 이용 행태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모바일 메신저 앱은 기본적인 커뮤니케이션에서부터 일정 공유, 상품 검색 및 구매 등에 이르기까지 이용자의 라이프사이클을 구성하는 기능을 한 데 모은 플랫폼입니다. 이전에는 이용자 간의 대화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었다면, 오늘날에는 커머스, 금융, 뉴스, 교통 등 포괄적인 앱 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영역에서 이용자의 만족도를 제고하고 있습니다.

 

이에 본고에서는 모바일 메신저 앱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행태를 비교 분석해봄으로써, 현대인의 ‘필수적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는 메시징 서비스 앱의 변화하는 의미와 트렌드를 파악하고, 이를 통해 모바일 메신저를 통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 하는 광고주 및 브랜드 마케터들에게 유용한 팁과 인사이트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DMC report
  • #소비자 분석 리포트_미디어 SNS 이용행태
  • #마케팅 소식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