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 전달을 넘어 독자들과 소통하는 요즘 핫한 마케팅 방법, '뉴스레터'
가장 비용 효율적인 마케팅 채널이라 할 수 있는 이메일 마케팅, 즉 '뉴스레터'를 통해
기업 또는 개인은 새로운 잠재 고객들과 접촉하며 소통할 수 있습니다.
요즘 뉴스레터가 너무나 다양해지면서 콘셉트 또는 주제도 매우 다채로워졌는데요.
뉴스레터를 만들고 싶나요? 아니면 기존의 이메일 마케팅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고 싶으신가요?
아래의 뉴스레터 제작 시 도움이 될만한 콘텐츠들을 참고해보세요!
오픈애즈가 준비한 열여덟번째 오컬렉션 "요즘 핫한 '뉴스레터' 나도 쉽게 만들어보자!"
꼭 읽어보세요!
🖌️ 기업 또는 개인이 직접 뉴스레터를 기획·제작 하시는 분
🖌️ 고객과 소통 및 CRM 형태로 이메일을 활용하시는 분
-----------------------------------------
*각 썸네일 또는 '자세히보기' 클릭 시 해당 콘텐츠로 연결됩니다.
"여러분, 이메일 마케팅 신경 쓰시나요? 지금부터 이메일 마케팅 준비하고 시작하셔야 해요. 고객을 연결하고 잡아두기 위한 방법으로 이것만큼 적은 비용이 드는 것은 없습니다."
뉴스레터의 역할은 그 이상을 갖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기존 고객과 좋은 관계 유지는 이미 회사에서 뉴스레터 외에 다양한 채널로 충분히 잘 챙기고 있었습니다. 뉴스레터 용도는 더 나은 것이 되어야 하죠.
열어보고 싶은 뉴스레터 만드는 방법 7가지 insighter. 나무늘보
구독자들이 여러분이 보낸 이메일의 링크를 찾아 들어가려면, 먼저 이메일을 열어야 합니다. 여러분은 관심이 있든 없든 모든 이메일을 열어볼 수도 있죠, 단순히 “안 읽은 메일”의 수를 줄이기 위해서요. 하지만, 구독자의 관심을 사로잡기 위한 아래의 7가지의 TIP들을 활용한다면 더욱 효과적인 뉴스레터를 운영할 수 있을거에요.
-----------------------------------------
오픈애즈 한정판 콘텐츠 큐레이션 '오컬렉션'
수많은 콘텐츠 중 나에게 꼭 필요한 콘텐츠를 찾고 싶다면,
성장을 더할 수 있는 콘텐츠를 찾고 있다면 오픈애즈 콘텐츠 큐레이션, 오컬렉션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