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2021년 3월 데이터 효율로 보는 이달의 상품

DMC미디어

2021.05.21 07:00
  • 1141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카카오 모먼트는 지난해 광고 유형과 목표 조합을 중심으로 플랫폼을 대폭 개편하였다. 이에 유형과 목표에 따른 효율 이력을 확인하는 바는 상대적으로 수월해진 반면, 소재 유형이나 게재 지면과 같은 셋팅 요소에 따른 효율 정보를 취합하고 비교해보는 데는 비교적 어려움이 따른다.


그럼에도 소재 유형이나 게재 플랫폼은 캠페인 효율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요소인 만큼 신중한 검토가 필요하며, 본 보고서는 소재 유형, 게재 위치 및 업종에 따른 카카오 광고 효율을 비교 분석함으로써 카카오 모먼트를 검토 중에 있는 마케터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한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효율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