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상세 광고 이미지

Some life

고데기계의 에르메스 컬링의 신세계, 에어랩

썸트렌드

2021.05.17 08:00
  • 1186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요즘 연예인들이 사용한다는 다이슨 에어랩,

들어본 적이 있는가?


Part 01. 고급 드라이어 제조사 다이슨의 새 기기, 에어랩

- 3배 증가한 에어랩의 언급량

 

 

[출처:썸트렌드(www.some.co.kr)] 

 

 

2018년에 출시한 에어랩은 정작 출시 초기에는 롤고데기 중 비싼 금액대로 각광받지 못했으나 요즘 들어서 인기가 꾸준히 오르고 있다. 최근 유튜브를 통해 연예인들의 실시간 리뷰가 이어지면서 소비자 사이에서 에어렙의 인지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으며, 관심은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 



Part 02. 사보니 더욱 편해서 좋은 에어랩

- 실제 구매와 함께 경험이 공유되고 있는 에어랩

 

 

[출처:썸트렌드(www.some.co.kr)] 

 

 

에어랩은 단순히 ‘좋고’, ‘사고 싶은’ 것을 넘어 2021년에 ‘구매하다’, ‘구입하다’ 같은 구매 관련 감성어 증가와 함께 실제 구매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몰린 인기 때문에 재고 부족 상황이 발생하며 딱 재고가 나타나는 순간에 ‘득템’하는 소비자도 나타나고 있다.  많은 소비자들이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에어랩을 구매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1~2만 원 선에서 구매할 수 있는 고데기와 에어랩은 어떤 차이가 있을까? ‘편하다’는 감성 외에 2021년에 실제 구매 후, 이야기되는 감성어들에서 이 이유를 확인할 수 있다. 이전에는 ‘어려웠던’ 머리 스타일링을 기존의 고데기보다  ‘편하게’, ‘다른’ ‘더 나은’ 스타일링을 해주는 기계로서 에어랩이 인지되고 있는 것이다. 

 


Part 03. 고데기의 신세계, 에어랩

- 똥손이라도 예쁘게 나오게 해주는 신세계

 

 

[출처:썸트렌드(www.some.co.kr)] 

 

 

기존의 고데기와 구체적으로 무엇이 다른지 연관어를 통해 살펴보도록 하자. 일반 고데기는 기기에 대한 평이 아니라 나의 ‘헤어스타일’, ‘머릿결’, ‘모발’과 깊은 관련이 있는 반면, 에어랩은 다이슨 브랜드의 대표 기기로 인식되고 있다. ‘바람’을 이용해서 만든 이 새로운 유형의 고데기는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내돈내산하긴 어려운 제품이다. 그래서 주로 아내를 위해 남편이 준비한 ‘생일선물’로서 구매가 이루어지는 모습도 보인다. 또한, 고데기와 다른 점은똥손신세계라는 키워드에서 찾을 있다기존의 고데기로 예쁜 헤어스타일을 만들려면 경험과 스킬이 필요했기 때문에 흔히 말해똥손들은 쉽게 이용하지 못했다. 그러나 에어랩은 똥손이라도 머리 셋팅을 예쁘고 자연스럽게 만들어 주면서신세계 맛보게 해줬다는 극찬이 이어지고 있다.

 

 

외출하기 힘든 요즘,

집에서 전문가의 스킬로 꾸민 헤어스타일로

기분 전환을 해보는 것이 어떨까?

 

에어랩평판분석 보러가기


 

(*PC로 열람해 주세요) 

 

심우연 에디터



 

 

  • #다이슨
  • #에어랩
  • #뷰티
  • #똥손
  • #신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