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글은 돈으로 살 수 없어도, 네이버는 돈만 있으면 뭐든 할 수 있다
검색광고 하면 제일 많이 떠올리게 되는 구글과 네이버를 비교하며 하는 말입니다.
네이버는 국내에서 인하우스/에이전시를 막론하고 많은 마케터들이 마케팅 주요 채널로 활용하고 또 많이 고려하는 매체라고 생각해요.
다만, 무턱대고 광고를 집행하다보면 많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어요.
그렇다면 네이버 마케팅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 걸까요?
오픈애즈가 준비한 아홉번째 오컬렉션 '광고의 성지, 네이버 광고의 모든 것"
꼭 읽어보세요!
✏️ 네이버 광고가 처음인 마케터
✏️ 디지털 마케터를 꿈꾸고 있다면
✏️ 검색광고를 고려중이라면
---------------------------------------------
.
.
.
.
.
.
.
.
.
.
.
.
오픈애즈 한정판 콘텐츠 큐레이션 '오컬렉션'
수많은 콘텐츠 중 나에게 꼭 필요한 콘텐츠를 찾고 싶다면,
성장을 더할 수 있는 콘텐츠를 찾고 있다면 오픈애즈 콘텐츠 큐레이션, 오컬렉션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