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여파로 많은 브랜드에서 예정된 캠페인들을 취소하는 경향이 지속되었습니다.
하지만 일부 브랜드들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적합한 크리에이티브와 키 메시지를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하여 소비자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인사이트를 통해
브랜드 고유 크리에이티브의 개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2020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인사이트 : 코로나 관련 콘텐츠 중심으로>
1. 코로나 관련 크리에이티브 특징
2. 코로나 관련 키메세지별 크리에이티브 사례
3. 코로나 관련 업종별 크리에이티브 사례
4. 코로나 관련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가이드
* 자세한 내용은 아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