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2020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인사이트 : 코로나 관련 콘텐츠 중심으로
2020.12.10 08:42
코로나19 여파로 많은 브랜드에서 예정된 캠페인들을 취소하는 경향이 지속되었습니다.
하지만 일부 브랜드들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적합한 크리에이티브와 키 메시지를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하여 소비자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인사이트를 통해
브랜드 고유 크리에이티브의 개선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2020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인사이트 : 코로나 관련 콘텐츠 중심으로>
1. 코로나 관련 크리에이티브 특징
2. 코로나 관련 키메세지별 크리에이티브 사례
3. 코로나 관련 업종별 크리에이티브 사례
4. 코로나 관련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가이드
* 자세한 내용은 아래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 2020 글로벌 코로나 관련 크리에이티브 인사이트_FIN.pdf 파일 다운로드
#글로벌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코로나19
#키메시지
#광고 사례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