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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스카운터] 기타 분석 기능(3)_에러페이지 분석

에이스카운터

2017.04.20 2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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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스카운터에서는 방문자가 에러페이지로 연결된 경우, 에러 페이지와 이전 페이지에 대해 분석할 수 있습니다.

에러페이지란?
연결할 수 없는 페이지로 연결되어, 에러 페이지가 노출되는 모든 경우를 말합니다. 

 
[에러페이지로 연결되는 사례]
1.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페이지(상품 또는 이벤트 페이지 등)로 광고가 연결되는 경우
2. 리뉴얼 이전 URL의 링크가 어딘가에 남아 있거나, 고객들이 즐겨찾기 하고 계속 방문하는 경우
3. 사이트 내에 잘못된 링크가 존재하거나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없는 경우 

 


[에러페이지 화면 예시]


위의 사례와 같이 에러페이지는 사이트 외부 링크에 의해 발생할 수도 있으며, 사이트 내부링크에서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에러페이지를 분석하여 수정이 가능한 링크는 가능한 빨리 수정을 해야 할 것입니다.



 에러페이지 분석 방법
분석을 위해서는 에러페이지에 아래와 같이 환경변수 설치가 필요합니다.
(스크립트 설치가 가능한 경우에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에러페이지 소스에 에러페이지 분석을 위한 변수(_ERR )를 세팅하면 분석이 시작됩니다.


 [ 분석통계 > 페이지 > 에러페이지 ] 리포트
에이스카운터에서는 에러페이지 URL, 에러요청횟수, 에러페이지로 이동하기 전 페이지를 분석 합니다.
어느 페이지에서 에러페이지로 왔는지 즉, 이전페이지에 잘못된 링크를 찾을 수 있는 자료를 제공합니다.



에러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들을 그대로 방치한다면,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도 이와 같이 무성의할 것이라는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에러페이지 분석을 시작해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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