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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1주] 전세계적으로 광고를 많이 스킵하는 10대에게 효과적으로 광고를 하고 싶다면,

오픈애즈

2017.02.08 23: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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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at a Teen Wants: Young People Worldwide Skip Online Ads 

10대가 원하는 건, 

'광고를 많이 스킵하고, 소통할 수 있는 광고를 원하는' 10대에게 효과적으로 광고를 하고 싶다면,


전 세계적으로 10대들은 온라인 광고를 어떻게 느끼는지에 대해서 공통적인 반응을 보입니다. 

아래는 광고에 대한 연령대별 반응과 10대에게 효과적으로 광고를 할 수 있는 방법대한 e-Marketer의 자료를 번역한 내용입니다.

 

 

아프리카와 중동, 아태지역, 유럽, 라틴아메리카, 북미 등 39개국의 인터넷 유저에 대한 Kantar Millward Brown 의 조사를 통해 10대가 나이가 많은 오디언스에 비해 광고에 어떻게 반응하고 소비하는지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조사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젊은 사람들이 나이가 많은 사람들보다 온라인 광고에 대해 분별력이 높다고 합니다. 

10대들은 나이가 많은 응답자들보다 온라인 배너광고, 동영상광고, 소셜채널 및 배너 광고의 자동재생광고, 스킵할 수 없는 프리롤 광고, 모바일 팝업광고 등과 같이 공격적인 온라인 광고 형태를 참지 못하는 경향을 보였는데요. 


 


 

전 세계의 10대들은 나이가 많은 사람들보다 더 많이 광고를 건너 뛰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 

16세-19세 사이56%는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가능할 때마다"광고를 건너뛴다고 응답한 반면, 

20세-34세 사이와 35세-49세 사이의 사람들 중 50%정도가 광고를 건너뛴다고 응답했습니다. 

또한 모바일에서 "가능할 때마다"광고를 건너 뛰는 청소년은 47%에 달했지만, 20세-34세, 35세-49세는 약 40%가 그렇다고 응답했습니다.  


이렇게 디지털 광고에 대해 높은 기준을 갖고 있는 20대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몇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Kantar의 연구에 따르면 십대들의 상당 부분이 최소한 건너 뛰거나 닫을 수있는 옵션이있는 광고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합니다.

또한, 10대들은 나이가 많은 사람에 비해, 상호작용할 수 있는 광고 형태를 더 좋아하는 경향을 보였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광고를 접하는 시간대는 광고 인식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데요. 

Kantar의 연구에 따르면 10 대들의 광고 수용도는 나이가 많은 사람들보다는 적었지만 오후 6시부터 9시 사이에 가장 높았습니다. 

특히, 10대들은 오후 12시부 터 오후 6시 사이에 다른 세대보다 광고를 잘 받아들이는 경향이 있다고 하네요.


또한, 10대들은 유머, 음악, 좋은 디자인을 통해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광고를 원하지만, 

10초 미만의 짧은 광고에 대해서는 나이가 많은 사람들보다 약간 더 좋은 반응을 보였습니다. 

 

 

재미가 없으면 바로 꺼버리는 10대 청소년들을 붙잡기 위해서는 제한된 시간동안 더욱 다양한 상호작용 요소를 포함해 흥미로운 광고를 제작해야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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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e-Marke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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