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카페24, 틱톡과 글로벌 마케팅 협력 / 구글 마케팅 라이브 2019 주요 주제

오픈애즈

2019.06.03 14:53 조회수 1091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카페24, 틱톡과 글로벌 마케팅 협력 / 구글 마케팅 라이브 2019 주요 주제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카페24, 틱톡과 글로벌 마케팅 협력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가 비디오 앱 '틱톡(TikTok)'과 글로벌 마케팅 협력을 체결했다고합니다. 카페24 이재석 대표이사는 "동영상 플랫폼은 전 세계 이용자들이 콘텐츠를 소비하는 주요 채널로 발전하고 있다"며 "앞으로 V-커머스 트렌드에 맞춰 쇼핑몰들이 빠르게 비지니스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협력을 통해 온라인 쇼핑몰은 틱톡을 마케팅 채널로 활용하며 전 세계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비지니스를 가속화할 수 있게 될 예정입니다. 

 

#구글 마케팅 라이브 2019 주요 주제 

구글이 마케팅 라이브 2019를 통해 하반기에 출시되는 광고 상품을 소개했습니다. 구글은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 더 많은 정보 제공과 새로운 액션버튼 삽입을 위해 화면을 재구성했는데요, 이는 다양한 액션버튼과 사용자에게 유용한 미리 보기 기능을 추가하기 위함입니다. 새로 바뀌는 화면 구성은 'Ad' 문구와 URL 주소를 콘텐츠 제목 위로 이동시켜 사용자들이 쉽게 알아볼 수 있는 형태로 변화시킨 것입니다. 또한, 구글의 웹마스터가 유튜브 서비스를 통해 에피소드 형태의 시리즈물(SEO Mythbusting)을 게재했습니다. 이 콘텐츠에는 검색최적화를 위한 3가지 사항을 소개했는데요, 첫번째는 유용하고 관련 있는 콘텐츠를 가장 우선 순위에 둔다는 조건이며, 두 번째로 메타데이터 최적화도 중요하며, 세 번째는 속도나 보안, 탐색 등의 속도성 등 사이트 실적을 개선하는 점도 검색 최적화에 중요한 요소라고 발표했습니다. 


#CMS 2019 7월 4-5일 개최 
국내 최대의 컨텐츠 마케팅 컨퍼런스로 자리 잡은 '컨텐츠 마케팅 서밋 2019'가 7월 4일부터 5일까지 용산 드래곤시티에서 열립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세계적인 기업들의 컨텐츠 파워와 브랜드 마케팅 영향', '왜 브랜드는 미디어가 되어 가는가?', '놀라운 아이디어 그리고 컨텐츠 기업', '5G 시대의 마케터를 위한 테크놀리지 이해와 컨텐츠의 미래'와 같은 주제의 강연들이 예정되어있습니다. 스타벅스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네슬레 CEO, 장항준 감도그 야놀자 조세원 그룹장, 72초 진경환 감독 등이 강연할 예정입니다. 
[행사정보] CMS 2019

  • #구글
  • #카페24
  • #컨텐츠마케팅서밋
  • #CMS
  • #틱톡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