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Ad Market Report] 주요 매체의 주목해 볼 광고 상품

나스미디어

2019.04.24 17:48 조회수 1741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Ad Market Report] 주요 매체의 주목해 볼 광고 상품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북마크'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AD Market Report]

미디어 이용 행태를 통해 선정한 주요 매체의 주목할 광고 상품

 

 



<미디어 이용 행태별 주목할 광고 상품>
유튜브 ‘트루뷰 디스커버리’

- 온라인 동영상 이용자 10명 중 약 9명은 '유튜브' 이용
- 유튜브, 정보 검색 채널로 영향력 확대
- '유튜브' 검색 화면 상단에 노출되는 '트루뷰 디스커버리'

네이버 ‘스페셜 DA’

- 포털 네이버, 검색 서비스 이용률 92.4%

- 네이버 모바일 메인 개편으로 주목도 향상된 '스페셜 DA'

 

카카오 ‘톡 프리미엄’ 

- 모바일 메신저 이용자 98.5%가 '카카오톡' 이용
- 압도적인 카카오톡 트래픽 기반 '톡 프리미엄 광고'

 

인스타그램 ‘구매 유도 광고’

- 인스타그램, 신규 이용자의 지속적인 유입으로 성장 지속

- 쇼핑 기능 강화한 인스타그램의 '구매 유도 광고'

 

 


  • #온라인 마케팅
  • # 네이버
  • # 유튜브
  • #인스타그램
  • #나스미디어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