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2019년 3월 국내 및 해외 집행 사례 리포트_장수막걸리/BOSE

DMC미디어

2019.04.20 02:21 조회수 635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2019년 3월 국내 및 해외 집행 사례 리포트_장수막걸리/BOSE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국내 동영상 광고 집행 사례로 막걸리 브랜드, '장수 막걸리'가 광고 진행이 한정적인 주류 캠페인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점유율을 높일 수 잇는 다양한 타겟팅을 사용해 노출 빈도를 극대화 시키며 에 캠페인 주목도를 상승시키는 데 성공했으며, 해외 AR 광고 집행 사례로는 오디오 제품 기업인 BOSE가 GPS기능과 오디오 기능이 제공되는 스마트 선글라스를 미국 최대 규모의 음악페스티벌에서 제공하며 신기능을 색다른 방법으로 마케팅 진행했습니다.

 

본 보고서는 각 미디어별 국내외 주요 광고 집행 사례에 대한 case study를 제공함으로써, 주요 마케팅 트렌드 파악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작성된 보고서로, 2019년 3월에 집행된 온라인과 모바일, 디지털 OOH/DOOH의 국내 및 해외 광고 진행사례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DMC report
  • #DMC미디어
  • #광고집행사례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