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로스, 디지털미디어플래너 경력직 채용
인크로스가 디지털미디어플래너 경력직을 상시채용 중 입니다. 담당업무는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 미디어 플래닝, 캠페인 관리/ 매체집행 / 결과분석이며, 3월 31일까지 서류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자격사항은 미디어렙사, 대행사 등에서 1 -5 년간의 매체 근무 경력이 있어야 하며, 온라인/모바일 캠페인 운영 경험 및 제안서 작성이 가능한 자입니다.
#크아 모바일 버젼 출시
최근 넥슨이 기존의 크레이지아케이드를 모바일 버젼으로 재해석하여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을 런칭했습니다. 이번 출시는 기존의 모바일 시장에서 강세인 MMORPG가 아닌 캐주얼 아케이드를 선보였다는 점에서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크아M은 출시 전부터 사전 예약 신청자가 300만명을 넘어섰으며, 런칭 첫날 유저 쏠림 현상이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앱스플라이어, 퍼포먼스 인덱스 공개
앱스플라이어(AppsFlyer)가 퍼포먼스인덱스 8차 에디션을 발표했습니다. 이번 에디션은 2018년 하반기 전세계에 발생항 200억 건의 앱 설치와 총 1만 1500여 개 앱에서 발생항 390억 건의 앱 실행을 분석하여 얻은 미디어 성과에 다한 포괄적인 리포팅입니다. 올해로 8년째 운영중인 퍼포먼스인덱스는 북미, 남미, 아시아, 유럽 등 주요 권역과 아프리카와 중동 지역의 미디어 소수 순위를 포함합니다. 한편, 앱스플라이어는 구글, 페이스북, 텐센트, 네이버, 카카오 등 4000개 이상의 네트워크 및 분석 파트너와 연동되어 있으며, 이에 기반하여 1만 2000곳 이상의 글로벌 브랜드에 어트리뷰션을 제공중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