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뷰티정보 공유 플랫폼 '모게요' 오픈
롯데쇼핑이 뷰티 상품 정보 공유 플랫폼 '모게요(mogEYo)'앱을 정식 오픈했습니다. 이 앱을 통해 이용자들은 뷰티와 관련된 의견을 교환하며 상품 구매도 할 수 있습니다. 롯데e커머스는 고객이 직접 좋은 상품을 소개하거나 추천하고 구매까지 연결되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이 앱을 기획했다고 밝혔습니다. 모게요의 핵심 타겟은 15-25세 여성들이며 모게요는 '모르는 사람 없게 해주세요'의 줄임말이기도 합니다.
#화장품 트렌드는 가성비 좋은 색조
CJ올리브네트웍스가 발행한 리포트에 따르면 지난 1년간 화장품 트렌드는 '색조화장품의 약진'과 '건광 관련 제품 판매의 증가'라고 합니다. 2018년 색조 화장품 매출이 2017년 대비 35%나 올랐으며 브랜드들도 더 늘어났다고합니다. 이에 '불황엔 붉은색 립스틱이 유행한다'라는 마케팅 속설과 맞아떨어지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2030세대의 색조 제품 수요는 '소확행(작지만 확실한 행복)'이라는 소비 트렌드와도 맞물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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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비통, 무선 이어폰 출시
루이비통이 음향기업 마스터앤다이나믹사와 협력하여 명품 브랜드 최초로 무선 이어폰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국내 출고가는 129만원이며 이어폰에는 루이비통 패턴이 세겨질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