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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AI 기반 음악 서비스 '플로' 출시 / 메조미디어, 미국 인터넷 광고 협회 동영상 광고 인증

오픈애즈

2018.12.16 1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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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AI 기반 음악 서비스 '플로' 출시 

SK텔레콤이 AI기반으로 매일 음악을 추천해주는 플로(FLO)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플로를 운영하는 담당사는 아이리버의 완전자회사인 그루버스입니다. 한편, 기존의 뮤직메이트 서비스는 종료되고 뮤직메이트 앱에서 업데이트를 통해 플로를 이용할 수 있다고합니다. 플로에서는 이용자가 아이디 하나 당 최대 3개까지 캐릭터를 생성하여 다른 음악을 드를 수 있습니다. 이는, 캐릭터별로 감상 이력이 분리 축적돼 다른 음악이 추천되고 서비스 화면도 바뀌기 때문입니다. 지금부터 3개월 간은 오픈 베타 서비스 기간이며 내년 2월까지 정기 결제를 등록한 모든 이용자에게 최대 3개월간 무료로 스트리밍과 당누로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메조미디어, 미국 인터넷 광고 협회 동영상 광고 인증 

메조미디어가 미국 인터넷 광고 협회(Interactive Advertising Bureau)의 동영상 광고 인증을 취득했다고 합니다. 모바일 동영상 광고 네트워크 '시그널플레이(SIGNAL PLAY)'에 이번 인증을 적용하여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인증을 통하여 미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 및 한국에 광고를 선보이고자 하는 국내외 광고주가 동영상 광고를 집핼할 시 유형, 시간, 시청 중단 및 완료, 사용자 반응, 플랫폼 및 운영체제, 페이지 등 글로벌 표준에 쉽게 맞출 수 있어 캠페인 효율을 높일 수 있을 전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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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조미디어] 작가페이지

#카카오 카풀 정식출시 내년 이후로 연기 

택시기사들 사이에서 카풀반대 파장이 커지자​ 카카오가 카풀 정식서비스를 내년이후로 연기한다는 발표를 했습니다. 한편, 택시업계와의 갈등이 깊다는 점에서 해법 모색이 쉽지 않으며 오는 20일에도 전국택시노동조합연맹 등 4개 택시단체가 총파업과 함께 10만명 이상의 대규모 집회를 예고한 상태입니다. 지난 7일부터 진행중인 시범서비스는 일부 사용자만이 이용 가능한 제한적인 형태이며 이후 7만명 이상의 운전자를 확보할 예정이였으나 이를 연기하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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