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애즈 insighter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11월 2주차

오픈애즈

2018.11.16 19:39 조회수 911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마케터가 많이 읽은 이 주의 콘텐츠_11월 2주차

  • 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나만의 큐레이션함 '서랍'에 영감이 추가되었습니다. 성장 +1 되었어요!

 


 이번 주, 마케터들이 가장 많이 읽은 콘텐츠를 다시 추천해드립니다.

-




1. 원하는 아이콘을 컬러와 크기, 두께에 맞춰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IKONATE'
ikonate는 제공되는 아이콘 셋을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수정,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화면 설계나 제안서 작업을 앞두신 분에게는 ‘라인 아이콘’과 더불어 정말 사랑스러운 서비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2. 페이스북 동영상 타겟, 어떻게 설정해야 할까?
일반적으로 페이스북 광고 타겟을 설정할 때 도달 범위를 넓히기 위해 다양한 타겟을 설정하는데요.
위브랩이 타겟 세분화로 페이스북 동영상 광고를 운영하던 중 기존 방식보다 더 효율이 높게 나타나는 상황을 발견했습니다.
https://bit.ly/2Q62yio


3. [안녕, 잘지내?] 2017-2018년 30대 마케팅 트렌드 모음집
지금 30대가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보고, 내일의 30대를 기대해보세요.



4. 2019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_번역본
검색, 소셜미디어, 콘텐츠 마케팅 등 마케팅의 주요한 8가지 영역에서 2019년 트렌드를 살펴봤습니다.
https://bit.ly/2yXNeJQ


5. 20대 소비자 지출패턴 집중분석_전체리포트
젋은과 청춘으로 대변되던 20대는 취업난, 우을증 등의 부정적인 키워드로 대변되고 있는데요.
하지만 20대는 힘든 현실 가운데서도 자신을 위하 아낌 없이 투자하고, 소비를 놀이처럼 즐기기도 합니다.
20대 소비 패턴과 직정인과 대학생의 소비를 비교해보세요.
https://bit.ly/2xVhPIl

-

 


다음주에 또 만나요! 

 

  • #인기콘텐츠
  • #OPICKS

유사 카테고리의 인기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