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사례

고어텍스, 아이 성장에 맞춘 아우터 구독 서비스 선보여…‘소유하지 않는 소비’로 지속가능성과 실용성 결합

2025.10.29 18:00
53
0
1
  • 한눈에 보는 핵심요약
  • 고어텍스는 슈퍼사이클과 아동 아우터 구독 서비스를 선보여 성장에 따른 교체 문제를 순환경제로 해결하며, 지속가능성과 환경 가치를 강화했다.

고어텍스는 슈퍼사이클과 함께 아동 아우터 구독 서비스를 선보여, 성장에 따라 옷을 교체해야 하는 문제를 순환경제 방식으로 해결했다. 이를 통해 ‘극한의 기술’ 중심 이미지를 일상 속 지속가능성과 환경 가치로 확장하며, ‘아이를 위한 선택이 곧 지구를 위한 선택’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는 단순한 대여가 아닌, 브랜드와 소비자 간 장기적 관계를 구축하는 지속가능 소비 모델의 가능성을 보여준다.

 

 

 

DMC리포트의 추천 콘텐츠 Top 3!

☑️ 신세계 그룹과 손잡고, 국내 온라인 장보기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알리익스프레스🚚 시범 운영 중인

      '알리프레시'가 참전하는 신선 식품 배송 경쟁의 현황은?🔥<2025 식음료 업종보고서>


☑️ 올 상반기 수출액이 지난 해 동기 대비 40% 성장한 '립 제품'💄 북미와 일본 MZ세대에게 제품력을

     인정 받는 중! '스킨 케어 제품'에 이어 K-뷰티 차세대 효자로 등극 <2025 뷰티/화장품 업종 보고서>


☑️ '의도적 광고 업무 방해' 카카오를 고소한 토스⁉️ 토스와 카카오가 경쟁하고 있는 국내 디지털 광고 시장

      동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2025 & 2026 디지털 광고 시장 동향 보고서>

  • 고어텍스, 아이 성장에 맞춘 아우터 구독 서비스 선보여…‘소유하지 않는 소비’로 지속가능성과 실용성 결합.pdf 파일 다운로드
#고어택스 #슈퍼사이클 #유아동의류 #아동복구독 #지속가능패션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