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인사이트

브랜드보다 중요한 '취향' 코어 마케팅

183
0
0
  • 한눈에 보는 핵심요약
  • 브랜드보다 중요한 '취향' 코어 마케팅

✅ 브랜드보다 중요한 '취향' 코어 마케팅 🙌


자신이 추구하는 분위기와 감성을 기준으로 ‘나만의 코어’를 선택하고 표현하는 ‘코어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부모님이 쓰던 물건을 새롭게 활용한 ‘엄빠코어’, 부스스하고 꾀죄죄한 모습을 빗댄 ‘더티코어’ 등 다양한 단어를 통해 자신을 정의하고 이를 다른 사람과 공유하는 움직임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번 비주얼 리포트에서는 코어 트렌드와 사례를 빅데이터로 알아보았습니다.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요즘 세대가 정체성을 표현하는 방법
📍 빅데이터로 알아본 코어 관련 관심 분야
📍 다양한 코어 트렌드와 적용 사례

 

  

💭 💭 💭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포트 자료와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비주얼 리포트 구독하기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

 

#빅데이터 #트렌드 #취향 #코어마케팅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