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사례

제임슨, ‘블랙 배럴 기프트 박스’로 위스키 선물에 AI 기반 감성 경험 결합, 맞춤형 노래 생성으로 초개인화·감정 전달 강화, 선물의 정서적 가치를 재해석

2025.08.13 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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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눈에 보는 핵심요약
  • 아일랜드 위스키 브랜드 Jameson은 아버지의 날을 맞아 AI로 맞춤형 노래를 만들어주는 ‘블랙 배럴 기프트 박스’를 출시, 위스키 선물에 감정적 경험을 더한 캠페인을 전개함.
아일랜드 위스키 브랜드 Jameson은 아버지의 날을 맞아 AI로 맞춤형 노래를 만들어주는 ‘블랙 배럴 기프트 박스’를 출시, 위스키 선물에 감정적 경험을 더한 캠페인을 전개함.  사용자 메시지를 기반으로 생성형 AI가 노래를 제작하며, 초개인화·감성 전달이라는 최신 소비 트렌드를 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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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RMS20250016] 제임슨, ‘블랙 배럴 기프트 박스’로 위스키 선물에 AI 기반 감성 경험 결합, 맞춤형 노래 생성으로 초개인화·감정 전달 강화, 선물의 정서적 가치를 재해석.pdf 파일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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