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로워와 깊은 관계성을 가진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
소비자의 매체 소비가 디지털 플랫폼 중심으로 이동하면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브랜드별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다양해지는 가운데, 단순한 효과를 넘어 효율성을 추구하는 움직임도 뚜렷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팔로워 수는 10만 명 이하이지만, 팔로워와의 깊은 관계성을 기반으로 높은 신뢰를 얻는 마이크로 인플루언서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마이크로 인플루언서가 주목받는 이유
📍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를 직접 육성하는 브랜드 사례
📍 빅데이터로 알아본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마케팅
💭 💭 💭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