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기술 트렌드
[1,400개 고객 사례에서 뽑은] 2025 AI 고객 상담 성공사례 TOP 17
2025.05.20 09:30
이제 'AI가 상담을 할 수 있을까?'라는 질문은 낡은 의구심이 되었습니다.
챗GPT의 등장 이후 AI 챗봇은 우리의 삶 속에 빠르게 파고들었고, 그 중에서도 '고객 상담'은 AI가 가장 큰 활약을 보이는 분야가 됐죠.
특히 상담을 위해 탄생한 채널톡 ALF는 누적 1400개 고객사에서 도입해 평균 44.9%의 해결률을 경험하면서 'AI CX'의 흐름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채널팀이 목격한 이 숫자는 과장도 허구도 아닙니다. 그렇기에 자신있게 구체적인 성공사례들을 이야기할 수 있죠.
지금껏 채널팀이 ALF 컨설팅으로 체득한 AI 챗봇 도입 인사이트와 1400개 고객사들의 업종 분포 및 평균 해결률 통계, 업종별 대표 고객사만 뽑아 모은 세부 사례 17편까지.
2025년 현재 가장 앞서간 기업들의 AI CX 성공사례 리포트, 지금 바로 e-book으로 받아보세요!
- [채널톡] 2025 AI 고객 상담 성공사례 Top17.pdf 파일 다운로드
#AI
#고객상담
#마케팅 사례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