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의 매거진

2025 타겟 리포트_50대

메조미디어 Insight M

2025.04.30 08:00
  • 94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2025 타겟 리포트 - 50대]

50대에게는 레거시 미디어인 TV의 영향력이 여전히 높지만, 디지털 미디어의 이용률 또한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많은 50대가 숏폼 콘텐츠를 시청하고, OTT 콘텐츠를 보며 여가시간을 보내기도 합니다.

가장 많은 인구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세대이자, 높은 경제력을 지닌 50대 타겟은 어떤 미디어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요?

타겟 리포트를 통해 주 이용 미디어부터 관심 분야까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5 타겟 리포트에는 이런 내용이 담겨있어요!

1. 미디어 이용 행태: TV·인터넷·동영상·OTT 이용 시간, 인터넷 주 이용 시간대, 주요 인터넷 활동

2. 주 이용 미디어: 주 이용 포털사이트·SNS·메신저·커뮤니티·동영상 미디어·숏폼 미디어·OTT

3. 정보 탐색 활동: 정보 접촉 채널, 정보 탐색 경로, 미디어별 탐색 정보

4. 효과적인 광고 유형: DA 광고·동영상 광고·숏폼 광고 유형별 주목도, 광고 상품별 구매 영향

5.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적정 영상 광고 길이·횟수, 광고 소재·인플루언서 광고에 대한 태도

 

| 매달 편하게 트렌드를 받아보시려면 👉🏻 INSIGHT M 뉴스레터 신청하기 (https://insight-m.stibee.com/)

| 메조미디어의 지난 리포트들을 보시려면 👉🏻 INSIGHT M 자료실 가기 (https://www.mezzomedia.co.kr/insight_m)

  • #타겟분석
  • #소비자
  • #소비자분석
  • #미디어이용
  • #미디어이용행태

추천 콘텐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