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리포트

4월 디지털 미디어 광고 상품 이슈

케이티나스미디어

2025.04.22 09:00
  • 142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보고서 전문은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하단 링크 클릭▼)  

[4월 디지털 미디어 광고 상품 이슈] 보러가기

 

 

 4월 MEDIA AD ISSUE 


* 네이버

- PC홈 전면광고 상품 출시

- (GFA) '앱 전환' 캠페인 최적화 전환 유형 확대

- (GFA)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 소재 신규 스타일 확대


구글

- YouTube 2025 KBO 패키지 출시


카카오
- 모먼트 게재지면 카카오스토리 → 카카오서비스로 통합 운영 안내

메타
- 잠재고객 캠페인 관련 업데이트
- 페이스북 모바일 피드 광고에 판매자 별점/리뷰 자동 노출
- 인스타그램 피드 광고에서 미디어 클릭 시 랜딩페이지로 다이렉트 연결 지원
- 인스타그램 릴스 지면에서 ‘슬라이드형 A+CA’ 그리드 형태로 노출 방식 변경
- Google Analytics(GA) 연동 더 많은 광고주로 확대

* 토스
- ‘유튜브&OTT 프리미엄 요금제 구독자’ 도달 솔루션
- 잠재고객모으기_tCPA입찰 모델 런칭 (4/11)

* 엑스
- <트렌드 테이크오버 +> 상품 명칭 변경
- <버티컬 비디오 테이크 오버> 한국 런칭


**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 #구글
  • #카카오
  • #메타
  • #토스

추천 콘텐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