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사례
저가 소용량 화장품 시장의 강자 ‘다이소’에 맞서려는 ‘편의점’, 가치 추구유행 지향 소비자를 사로잡는 것이 관건
2024.11.08 08:00
DMC리포트는 최근 3개월 이내 뷰티/화장품 및 1년 이내 뷰티 디바이스 구매자를 대상으로 ‘다이소 화장품’의 구매 경험에 대해 조사했다. 나아가, 응답자의 뷰티/화장품 구매 성향에 따라 살펴보면, 가치 추구형 및 유행 지향형 집단의 구매 경험이 비교적 활발한 편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이들은 구매 경험 만큼이나 향후 구매 의사가 없다는 응답률 또한 상대적으로 높아 이들의 이탈 방지를 위한 전략이 필요한 것으로 보인다.
- [TBCB202400022] 저가 소용량 화장품 시장의 강자 ‘다이소’에 맞서려는 ‘편의점’, 가치 추구유행 지향 소비자를 사로잡는 것이 관건.pdf 파일 다운로드
#뷰티
#화장품
#저가소용량
#소비자유형
#오프라인리테일공간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