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
롯데칠성음료, 브랜드 앰베서더 '새로구미' 세계관 확장을 통해 신제품 '새로 살구' 홍보 및 소비자 팬심 강화
2024.06.07 08:00
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 '새로 살구'의 출시를 맞아 브랜드 앰베서더 '새로구미' 세계관을 확장한 신규 영상 콘텐츠를 공개함
새로만의 독특한 브랜드 서사를 통해 신제품에 대한 소개를 자연스럽게 풀어내고 소비자들을 충성 팬으로 사로잡음
- 롯데칠성음료, 브랜드 앰베서더 '새로구미' 세계관 확장을 통해 신제품 '새로 살구' 홍보 및 소비자 팬심 강화.pdf 파일 다운로드
#롯데칠성음료
#브랜드엠베서더
#새로구미
#브랜드서사
#내러티브마케팅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