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트렌드

아이돌 콘서트 · 한국 라면 新한류 상품 인기

2529
1
0

 요즘 외국인 관광객들이 한국을 찾는 이유

 

한류 콘텐츠의 글로벌 확장으로 한국의 음식 문화와 엔터테인먼트 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최근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K-콘텐츠를 활용한 관광 상품 7종을 선정해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습니다. 선정된 상품으로는 BTS 웹 예능 촬영지인 강원도 강릉과 평창을 둘러보고 휴게소에서 소떡소떡을 먹는 '인더슢 BTS편 평창 촬영지 스테이 투어'를 비롯해 '삼양과 함께하는 평창에서의 하루' 등이 있습니다.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빅데이터로 알아본 新한류 콘텐츠의 인기

📍 아이돌 콘서트와 연계한 지역 관광 상품

📍 미국에서 품절 사태 빚은 한국 라면의 인기

 

 

 

💭 💭 💭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리포트 자료와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비주얼 리포트 구독하기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

 

 

 

#빅데이터 #아이돌 #라면 #여행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

    추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