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인사이트
소셜미디어(SNS) 이용자 10명 중 6명(63.4%)은 ‘취미 부자’를 원해…각양각색의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서비스 출시하는 업계
2024.04.26 08:00
DMC리포트가 최근('23년 9월~10월) 소셜미디어 이용 경험이 있는 2050대 남녀를 대상으로 각자가 추구하는 가치관에 대해 조사한 결과, 응답자 10명 중 6명(63.4%)은 '취미 부자'이고 싶다고 밝혔다. 이와 같은 응답은 연령대가 낮을수록 높게 나타났다(20대: 70.9%, 30대: 65.1%, 40대: 64.5%, 50대: 53.7%).
- 소셜미디어(SNS) 이용자 10명 중 6명(63.4)은 ‘취미 부자’를 원해…각양각색의 취향을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서비스 출시하는 업계_compressed (1).pdf 파일 다운로드
#소셜미디어
#하비슈머
#하나투어
#국민카드
#현대카드
이 콘텐츠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서로의 생각을 공유할수록 인사이트가 커집니다.